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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량 문서파쇄 업체는 개인이나 소규모 기업에서 발생하는 적은 양의 문서를 안전하게 폐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 이러한 업체들은 대부분 문서를 직접 방문하여 수거한 후 파쇄하거나, 고객이 직접 문서를 업체로 보내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
소량 문서파쇄 업체 및 비용
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상이하지만 일반적인 소량 문서파쇄 비용은 다음과 같이 책정됩니다.
1. 기본 가격대
- 박스 1개 (약 A4용지 2,000장 기준): 3만 원 ~ 5만 원
- 박스 2~3개 (A4용지 6,000장 이하): 5만 원 ~ 10만 원
- 대량 문서 (10,000장 이상): 10만 원 이상 (협의 가능)
2. 업체별 비용 비교
(1) 더부러 문서파쇄 (경기도 용인)
- 소량 문서 파쇄 비용: 박스당 3만 원부터
- 특징: 현장 방문 서비스 제공, 보안 파쇄 가능
(2) 시큐리티존 문서파쇄 (서울, 수도권)
- 소량 문서 파쇄 비용: 5만 원부터
- 특징: 보안성이 높은 이동식 파쇄 서비스 제공
(3) 바른 문서파쇄 (전국 서비스 가능)
- 소량 문서 파쇄 비용: 4만 원부터
- 특징: 방문 파쇄 및 입고 파쇄 가능, 택배 접수 가능
소량 문서파쇄 방법
- 현장 파쇄: 업체에서 직접 방문하여 문서를 즉시 파쇄하는 방식
- 입고 파쇄: 업체에 문서를 전달한 후 일정한 시간 내에 파쇄하는 방식
- 이동식 파쇄: 보안 차량을 이용해 지정된 장소에서 즉석으로 파쇄하는 방식
소량 문서파쇄 절차
- 문서 파쇄 업체 선정
- 서비스 방식 선택 (현장/입고/이동식)
- 예약 및 문서 전달
- 문서 파쇄 진행 및 보안 인증서 발급 (일부 업체 제공)
반포장이사 짐싸기 팁
반포장이사는 고객이 직접 짐을 싸고, 이삿짐 업체는 운송과 큰 가구/가전의 포장 및 설치를 담당하는 방식입니다. 포장 이사에 비해 경제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, 자신의 물건을 직접 챙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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